본문 바로가기
영어

어학연수 갈 필요 없게 만드는 BBC learning English

by 나무단아 2020. 4. 28.

오늘은 꼬옥~ 추천해 주고픈! 
영어를 공부한다면 꼬옥~ 알아야 하는 사이트를 알려 주고자 합니다. ^^

바로바로 영국의 BBC Learning English site이죠!!!

CNN의 CNN Student가 있긴 하지만, 사실 비교가 안됩니다...
(CNN Student도 English learner들을 위해 제작한 것이긴 하지만,)

왠만한 국내 유료 영어 공부 사이트보다 알차고 훌륭하고!!! 진정 Natural Eglish를 배우고자 한다면,
BBC Learning English에서 공부는 필수 ! 입니다.

각 레벨 별로 학습할 수 있게 메뉴가 편히 나와 있음은 물론이고,

Grammar, Vocabulary, Listening, Pronunciation, Reading, News, Business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골고루 영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공부할 때마다 이런 사이트가 무료라는 것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또한 업데이트도 꾸준히 지속되고 있으니, 이 사이트에서 계속 공부할 수 있죠!
영어 공부를 즐기신다면, 이 사이트에서 하루 종일 놀 수도 있어요! ㅎㅎ

BBC는 영국의 국영 방송인데 (우리나라 KBS, EBS 같은) English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굉장히 체계적으로 자국의 언어를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체계화 된 BBC의 사이트를 보며, 영어는 '영국의 언어다!' 라는 무언의 압박감? 자부심? 까지 느끼게 할 정도입니다...

심지어, 학원들처럼 각 레벨별에 맞게 커리큘럼도 짜여져 있어서
그 순서대로 공부하면 됩니다..(아래 화면)

저는 하루에 1Unit씩 공부하며, Grammar와 Vocabulary, Listening, Pronunciation을 골고루 하려 하고 있습니다
가끔 Business Englsih에서 표현도 익히고, 메모해 두고 써 먹으려 합니다

 

 

무엇보다, 저의 사심을 가득 불러 일으키는 Tim's Pronunciation 의 Tim. 

v파란 눈에 곱슬머리까지.. ㅎㅎㅎ 너무 잘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ㅎㅎ
볼 때마다 사심 가득.. 역시 선생님이 잘 생겨야 공부 의욕이 불끈 솟아오르는 건 저만 그런 건 아니죠? ^^

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도 셜록홈드 베네딕트 컴버베치 저리 가라~~ 할 정도로 너무나 섹시한 영국발음~~~
ㅎㅎㅎㅎㅎㅎ 글 쓰면서도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보시고들 저와 같은 의견이신 분들 댓글 좀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 밖에도 제가 정말 좋다고 생각하는 코너는 바로 News Review에요!

실제 뉴스나 신문을 가지고, Englsih Learner 들이 모를 법한 표현이나 단어를 알려 주고 
실제 그 사용 예를 보여 줍니다
이 뉴스 리뷰도 레벨별로 제공되니 너무 겁먹지 마시구요. 위 캡쳐는 가장 높은 Advanced level 학생들을 위한 캡처입니다.^^

굉장히 유용~하고 정말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은 사이트를 오늘 추천해 드렸습니다

사실 이 사이트 하나면, 따로 돈 내고 유료 사이트 필요 없을 거 같아요~

요즘 워낙 유튜브나 온라인으로 무료 영어 공부할 사이트가 넘치니 굳이 돈 안 써도 된다 싶어요~

열공 하시고, 유용하셨다면 후기도 남겨 주세요~ ^^

BBC learning Enlish 사이트는 아래 적었습니다.

https://www.bbc.co.uk/learningenglish/englis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