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

헬로톡Hello Talk 무료 원어민과 영어 전화, 언어교환 원어민 채팅 앱 추천 외국인친구

by 나무단아 2020. 5. 13.

글로벌 시대. 
이젠 해외 어디에서나 카카오 보이스톡으로 무료 국제전화를 하는 시대! 

글로벌 어느 나라 친구들과도 즐겁게 언어교환을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여러 앱이 있지만, 저는 헬로톡 Hello Talk 어플을 추천하고 싶어요!

여러 다양한 앱을 썼었지만, 이 어플만큼 사용자가 많고, 보이스톡의 음질도 매끄러우며, 시스템이 안정적인 곳은 없었거든요! 

더군다나 무료!! ㅎㅎ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다양한 언어를 모국어로 쓰는 사용자들이 세계에 널려 있으니 이 앱 하나면 외국인 친구 사귀기 너무 쉽겠죠?^^

아래 앱을 설치합니다.

설치 후, 친구들을 찾아서 내가 먼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언어에 따라 우선 어플이 베스트 매치 친구들을 추천해 주고요.

 

내 주변에 있는 외국인 친구들을 알고 싶다 하면 아래와 같이 내 위치 기반으로 검색이 되요!

제 주변에는 미국과 캐나다 친구들이 많네요. 

녹색은 모국어이고, 파란색은 본인이 배우고자 하는 언어이며 수준을 표시해요!

 

 

언어교환 앱이니 만큼 서로의 문장을 수정해 줄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일반 채팅앱과 다르니 너무 편리하고 도움이 됐어요. 

그리고 상대가 수정해 준 문장들은 자동으로 내 Dictionary에 저장이 되서, 
나중에 오답노트처럼 그것들만 보고 기억을 되살릴 수 있어요! 정말 최고죠?!

전 런던에 사는 친구와 언어교환을 하고 있어요. 아래 친구는 한국어에 대한 열정이 넘쳐요 ㅋㅋ

또 외국인 친구가 적은 문장을 이해할 수 없을 때는 번역 스킬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영어를 못한다고 주눅들 필요가 없습니다. 

영어공부를 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자주 사용하고, 영어환경에 노출이 중요하다는 사실!

꾸준히 이용하셔서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