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item 소개

위에 좋은 음식 양배추환_역류성식도염, 위장병, 위궤양 속쓰림 추천

by 나무단아 2020. 5. 12.

오늘은 저처럼 역류성 식도염이나 속쓰림 위장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필요해서 직접 산 후기 입니다. 광고아닙니다 ^^)

바로, 양배추환인데요

저는 오랜 위장병에서 진화한 역류성 식도염으로 5년 넘게 고생하고 있어요..
20대에는 단순히 위장병이었는데 30이 되자마자 건강검진을 하니 역류성 식도염으로 진행되서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게 악화되면 위궤양으로 그리고 위암으로 된다네요.....헐...

끼니를 제 때 안 챙겨먹고 다이어트도 자주 했더니 만성 위염이었어요. ㅠ ㅠ

저처럼 고생하고 있을 분들이 있을 거 같아 제가 효과 본 양배추 알려 드려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입의 쓴맛과 속쓰림이 심해서 꼭 양배추즙을 먹었어요. 그런데 해외로 나갈 때 양배추즙을 캐리어에 넣어갈 수 없더라고요. ..저한텐 화장품보다 더 필수품인데...ㅜㅜ
외국에서 양배추즙을 구할 수 없을 거 같아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한게 양배추 환이에요!

양배추즙만큼 속쓰림에 효과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양배추즙은 마시면 바로 속쓰림이 사라지는 효과가 있었는데 이건 바로 나타나진 않고 1시간 정도 있다 나타는 거 같아요.
그래도 일반의약품을 먹는 거보다 자연식품이니 오래 먹어도 문제 없고, 안심이 되잖아요!
그리고 위장약으로 유명한 갤포스 원료가 양배추라는 사실!

양배추에 있는 비타민 U는 위장병에 특효이고 위장의 점막을 보호한다고 하니,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 하루 한번 아침 식사 전 꼭 드시는 습관 들어 건강 챙기세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댓글